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2020. 6. 14. 03:28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연구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고 배운 것을 계속 연구함으로써, 여러분은 분명 제휴 마케팅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제휴 마케팅의 내·외부를 교육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들이 있다.




수익성 있는 계열사를 유지하고 수익성이 낮은 계열사를 정리하는 것이 계열사의 마케팅 성공의 열쇠다.


항상 정기적으로 각 계열사의 진행 상황과 성과를 검토하십시오.


수익성이 더 입증될 새로운 계열사를 위한 여지를 만들기 위해 최악의 계열사를 없애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제휴사는 이메일을 통해 작성 요청을 받고 이메일을 두 번 심지어 세 번 확인함으로써 시간을 낭비한다.


시간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의 정보를 복사하여 메모장 문서에 넣는 것이다.


저장된 작업 목록을 참조하여 작업할 준비를 하십시오.




추가 결제 옵션을 찾고 있다면 적절한 제휴사를 선택해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당신의 은행으로 바로 돈을 보내거나 전자지불 대체품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일단 당신이 지불 문턱에 도달하면 종이 수표를 보낸다.




비밀 링크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콘텐츠 전체에 링크를 조심스럽게 퍼뜨리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것들을 사용하여 기사를 미적으로 즐겁게 유지하되, 독자들에게 알리고 클릭으로 속이려 하지 마십시오.


독자들이 그들이 방문할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제휴 마케팅 파트너를 검색할 때,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만드는 회사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고객들을 다시 당신에게 데려오고 싶다면 당신은 좋은 평판을 가진 사람들과 제휴를 해야 한다.


한 트릭 포니나 유행하는 제품은 피한다.




제휴 마케팅 경력에서 어느 시점부터 당신은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유료 광고를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이 광고들은 이미 당신의 주제에 관심을 보여서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은 서퍼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귀사의 현재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상황별 네트워크와 배너 광고와 같은 다른 온라인 광고 방법이 있지만 제휴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창출할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지불이 어떻게 분배될 것인지, 디렉토리가 받는 트래픽은 무엇인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반드시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소속을 독자들에게 공개하라.


고객들은 당신이 정직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더 많이 살 것이다.




배너 광고는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광고에 설문조사를 포함시켜 고객이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 배너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


올바른 방법으로 대답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줌으로써 냄비를 더 좋게 만드세요.




항상 더 나은 접근법으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고객들은 실제 니즈를 파악하는 사려 깊은 접근법을 높이 평가할 것이다.


클릭이 적은 접근법은 더 저렴한 제품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더 많은 마케팅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제휴사의 마케팅 노력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스크린샷, 비디오 또는 제품을 자랑할 만한 미디어 등을 추가하여 리뷰를 강화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당신의 제품 리뷰는 매우 상세해야 하므로 당신의 고객들이 구매 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백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하기 위해 기만적인 제목을 사용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HP 태블릿과 관련된 링크를 클릭하는 시청자는 이 링크를 보고 애플 아이패드를 판매하는 페이지로 넘어가는 것을 보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좋은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링크와 목적지 페이지를 불일치하면, 그들은 더 이상 여러분을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잠재 고객들을 짜증나게 하고 외면하게 될 것이다.




시간을 내어 다음 행동을 계획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관여하기로 결심했을 때 희망했던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 조언들을 포함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라!